인센 협상은 어떻게 운을 떼야 하나요
커뮤니티

매출은 어느 정도 나오는데 인센 올려달라고 말을 못 꺼내겠어요. 다들 어떤 타이밍에 어떻게 말씀하셨는지...

협상 노하우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.

  • 익명_56361766 · 2026-06-25 10:35:15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인센 협상은 잘 나갈 때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. 손님 없을 때 말하면 설득력이 떨어지더라고요ㅠㅠ
  • 익명_68740239 · 2026-06-25 10:42:00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매출이 꾸준히 나오고 있다면 충분히 이야기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. 너무 부담 갖지 마세요!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