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직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요
커뮤니티
고충상담소

이직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요

  • 공감 0
  • 댓글 1
  • 조회 21
  • 2026-06-25 09:51

지금 샵에 큰 불만은 없는데 성장이 멈춘 느낌이에요. 다들 이직 결심하는 결정적 계기가 뭐였나요? 너무 자주 옮기는 것도 안 좋다던데 고민됩니다.

  • 익명_29158723 · 2026-06-25 10:31:09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급여보다 성장 때문에 이직한 케이스인데 결과적으로 만족합니다. 지금 얻을 수 있는 게 없다고 느껴질 때가 타이밍인 것 같아요!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