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 - 헤어베어
커뮤니티
다들 오늘도 무탈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.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1 조회 38 2026-06-01 16:04

퇴근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1 조회 35 2026-06-01 15:57

다들 점심 뭐 드셨나요?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1 조회 44 2026-06-01 15:50

손상모 시술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포인트가 뭔가요?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0 조회 26 2026-06-01 15:43

디자이너로 오래 일하려면 기술보다 멘탈 관리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.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33 2026-06-01 15:38

미용하면서 제일 보람 느끼는 순간은 역시 고객 재방문인 것 같아요.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2 조회 37 2026-06-01 15:33

요즘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네요.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1 조회 36 2026-06-01 15:26

신입 때 낮은 급여 버티는 현실적인 방법이 있나요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36 2026-06-01 10:36

이 일 하면서 제일 뿌듯했던 자격증이 뭐예요?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1 조회 30 2026-06-01 10:29

왁싱 + 피부 + 발 케어 세 가지 하는 샵인데 예약 관리가 진짜 복잡해요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0 조회 27 2026-06-01 10:24

휴학하고 취업했는데 복학 얘기 꺼내기가 점점 어려워지네요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3 조회 30 2026-06-01 10:18

아로마테라피 자격이 실제 현장에서 어떤 메뉴에 쓰이나요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31 2026-06-01 10:14

네일아트 기술강사 자격 있는데 샵 강사직 문의해도 되나요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3 조회 32 2026-06-01 10:08

날씨가 좋아서 괜히 기분 좋은 하루네요.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5 조회 40 2026-06-01 10:07

이용사 자격 갖고 애견미용 배우는 거 연관성 있나요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30 2026-06-01 10:04

주말 풀예약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3 조회 32 2026-06-01 09:49

속눈썹 + 메이크업 둘 다 하는 토탈 뷰티샵 면접 볼 때 포트폴리오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1 조회 31 2026-06-01 09:41

오늘 미용 학원 강의 처음 나갔는데 학생들이 저보다 더 긴장하더라고요ㅋㅋ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2 조회 28 2026-06-01 09:32

신입 첫 출근날 뭐가 제일 당황스러웠어요?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4 조회 46 2026-06-01 09:23

오늘 날씨 진짜 좋네요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2 조회 43 2026-06-01 09:22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