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 - 헤어베어
커뮤니티
미용하면서 제일 보람 느끼는 순간은 역시 고객 재방문인 것 같아요.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2 조회 37 2026-06-01 15:33

요즘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네요.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1 조회 36 2026-06-01 15:26

이 일 하면서 제일 뿌듯했던 자격증이 뭐예요?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1 조회 30 2026-06-01 10:29

왁싱 + 피부 + 발 케어 세 가지 하는 샵인데 예약 관리가 진짜 복잡해요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0 조회 27 2026-06-01 10:24

날씨가 좋아서 괜히 기분 좋은 하루네요.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5 조회 40 2026-06-01 10:07

주말 풀예약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3 조회 32 2026-06-01 09:49

오늘 미용 학원 강의 처음 나갔는데 학생들이 저보다 더 긴장하더라고요ㅋㅋ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2 조회 28 2026-06-01 09:32

신입 첫 출근날 뭐가 제일 당황스러웠어요?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4 조회 46 2026-06-01 09:23

오늘 날씨 진짜 좋네요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2 조회 44 2026-06-01 09:22

다들 저녁 뭐드시나여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2 조회 48 2026-05-29 17:58

피부샵 조명 좋은 데 쓰시는 분들 추천 좀요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0 조회 31 2026-05-29 16:54

미용은 기술직인데 체력도 진짜 중요한 직업 같음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4 조회 36 2026-05-29 16:50

네일 제거만 하고 가는 손님 짱 많네요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3 조회 41 2026-05-29 16:40

끝머리만 다듬는게 되나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4 조회 45 2026-05-29 16:22

요즘 날씨 좋아서 그런가 다들 밝아보임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3 조회 52 2026-05-29 10:34

가끔 샵에서 혼자 멍때리는 시간 좋음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4 조회 40 2026-05-29 10:33

비 오는 날은 머리 진짜 답 없음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3 조회 35 2026-05-29 10:32

오늘 하루종일 커피만 4잔 마심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6 조회 64 2026-05-29 10:31

요즘 손님들 패션 스타일도 많이 바뀐듯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4 조회 54 2026-05-29 10:30

어제 퇴근하고 다같이 포장마차 갔는데 재밌었다

자유게시판 공감 0 댓글 3 조회 37 2026-05-29 10:29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