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 - 헤어베어
커뮤니티
월급 밀렸는데 이제 말해도 될까요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4 조회 73 2025-05-15 19:47

샵은 좋은데 이사해야 해요ㅠ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4 조회 62 2025-05-15 19:47

잠 많아서 자꾸 택시 타요ㅠ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89 2025-05-14 23:24

질문이 너무 많은 인턴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96 2025-05-14 23:06

클리닉 받고 나서도 달라진 게 없대요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1 조회 52 2025-05-13 13:20

이직 고민이에요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3 조회 80 2025-05-13 10:21

이 시기 이벤트 뭐 하세요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56 2025-05-12 16:35

수건에서 냄새 난대요ㅠ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3 조회 69 2025-05-12 16:31

다들 교육비 얼마정도 나감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0 조회 58 2025-05-12 16:28

40대 신입이면 어때요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4 조회 95 2025-05-12 16:27

막내는 저 뿐인데 원장님이 더이상 직원을 안뽑아요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0 조회 74 2025-05-12 15:53

디자이너....언젠간 되긴하겠죠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72 2025-05-12 00:31

교육비 원래 자기부담인가요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1 조회 59 2025-05-11 23:14

이직할 때 경력증명서 꼭 필요한가요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3 조회 80 2025-05-11 22:43

주5일? 주6일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1 조회 66 2025-05-11 22:26

입냄새 신경 쓰일 때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76 2025-05-10 12:49

렌즈 끼고 출근하기 너무 불편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3 조회 137 2025-05-09 17:03

인턴들이 하는 말 다 믿으시나요?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74 2025-05-09 10:41

집 월세가 너무 오르는데 ㅠㅠ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2 조회 75 2025-05-07 19:09

네일샵 차리고 싶은데

고충상담소 공감 0 댓글 3 조회 70 2025-05-07 19:06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