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페인에 너무 의존하는 것 같아요..
커뮤니티

하루에 커피 서너 잔은 마셔야 버텨지는데 이러다 큰일 날까 걱정이에요. 카페인 줄이고 컨디션 유지하는 방법 있을까요? 다들 어떻게 버티세요?

  • 익명_75488692 · 2026-06-25 10:47:14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저는 점심 먹고 10분 정도라도 눈 감고 쉬는 게 커피 한 잔보다 효과 좋았어요.
  • 익명_79686438 · 2026-06-25 10:52:29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저는 오전에만 커피 마시고 오후에는 디카페인으로 바꿨어요. 처음엔 아쉬웠는데 적응되니까 괜찮더라고요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