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출퇴근 뭐 타고 다니세요?
커뮤니티
자유게시판

다들 출퇴근 뭐 타고 다니세요?

  • 공감 0
  • 댓글 3
  • 조회 22
  • 2026-06-25 10:37

마감 늦으면 버스가 끊겨서 고민이에요. 가까운 데로 옮길까 싶기도 하고. 다들 통근 시간이랑 교통편 어떻게 해결하시는지 궁금해요. 자차가 답일까요 ㅠ

  • 익명_66396537 · 2026-06-25 10:41:26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대중교통으로 40분 정도 다니는데 이 정도가 마지노선인 것 같습니다. 그 이상은 너무 지치더라고요.
  • 익명_96526621 · 2026-06-25 10:47:44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버스 끊길 정도로 자주 늦게 끝난다면 가까운 곳 알아보는 것도 충분히 고민해볼 만한 것 같아요.
  • 익명_27690269 · 2026-06-25 10:49:51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근시일내에 이직할 생각없으면 가까운데로 옮기는것도 나쁘지 않죠?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