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직하고 손님 뚝
커뮤니티
자유게시판

이직하고 손님 뚝

  • 공감 0
  • 댓글 3
  • 조회 31
  • 2026-06-24 11:45

이직하고 두달 정도는 기존 손님들이 계셔서 바쁘게 일한거 같은데 이번달은 한가하네요

우울하네요ㅠ

  • 익명_57538303 · 2026-06-25 09:52:59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기존 손님만으로는 한계가 있더라고요. 신규 손님이 단골로 전환되는 시기까지 조금 버티셔야 할 것 같아요!!
  • 익명_71616251 · 2026-06-25 10:31:29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이직 후 두 달이면 아직 초반 아닌가요? 너무 조급하게 생각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. 원래 적응 기간 있는 것 같더라고요.
  • 익명_17107845 · 2026-06-25 10:44:49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우울한 마음 이해됩니다ㅠㅠ 근데 예약이 적을 때 오히려 고객 한 분 한 분 더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. 그게 나중에 단골로 이어지기도 하고요.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