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년간 미용일을 하다가 육아로 인해 몇년간 미용업을 쉬었습니다.
다시 가위를 잡고 일하고 싶어 이력서를 내보고 있네요^^...
-
익명_74034772 · 2026-06-24 11:33:02@ 님에게 보내는 답글그렇게 오래 하셨었음 다시 가위 잡으시면 금방 손 풀리실거 같아요!! 화이팅입니다공감 0신고
-
익명_78024360 · 2026-06-24 11:35:44@ 님에게 보내는 답글스페어로 조금씩 다시 시작해보세요공감 0신고
-
익명_16246642 · 2026-06-25 10:33:05@ 님에게 보내는 답글다시 시작하는 게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멋지세요. 좋은 샵 만나셔서 즐겁게 일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공감 0신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