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시 미용업
커뮤니티
자유게시판

다시 미용업

  • 공감 0
  • 댓글 3
  • 조회 34
  • 2026-06-24 11:31

8년간 미용일을 하다가 육아로 인해 몇년간 미용업을 쉬었습니다.

다시 가위를 잡고 일하고 싶어 이력서를 내보고 있네요^^...

  • 익명_74034772 · 2026-06-24 11:33:02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그렇게 오래 하셨었음 다시 가위 잡으시면 금방 손 풀리실거 같아요!! 화이팅입니다
  • 익명_78024360 · 2026-06-24 11:35:44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스페어로 조금씩 다시 시작해보세요
  • 익명_16246642 · 2026-06-25 10:33:05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다시 시작하는 게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텐데 멋지세요. 좋은 샵 만나셔서 즐겁게 일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