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발이랑 가발마네킹 폐기
커뮤니티
자유게시판

가발이랑 가발마네킹 폐기

  • 공감 0
  • 댓글 2
  • 조회 29
  • 2026-06-24 11:09

버려야 하는데 플라스틱 재활용인가요 아니면 종량제인가요?

  • 익명_63420116 · 2026-06-24 11:10:42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종량제에다가 버리셔야해요
    사람 머리 가발이라고 표시해두시거나 검정 봉지에 한번 싸서 버리심이...? 사람들 놀래요
  • 익명_47149413 · 2026-06-24 11:19:48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종량제로 버리시면 됩니다.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