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직 알아보는데 대부분 프리 계약이라 보험 안 되는 곳이 많아요. 안정적으로 일하고 싶은데 조건 맞추기가 어렵네요. 다들 어떤 기준으로 직장 고르세요?
-
익명_01926224 · 2026-06-23 15:07:04@ 님에게 보내는 답글가끔 포기하고 들어가기도 합니당..공감 0신고
-
익명_61875110 · 2026-06-23 15:55:27@ 님에게 보내는 답글이젠... 다 포기했죠..ㅎ공감 0신고
-
익명_00031099 · 2026-06-23 16:07:04@ 님에게 보내는 답글거의 반포기로.. 그나마 근무환경 보고 들어가죠공감 0신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