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도 가끔 관리받으러 가는데 받는 입장이 되니까 응대나 디테일이 더 보이더라구요. 일할 때 참고가 많이 돼요. 다들 동종업계 가면 직업병처럼 자꾸 분석하게 되지 않나요? ㅋㅋ
-
익명_60503939 · 2026-06-23 15:04:24@ 님에게 보내는 답글그렇죠 아무래도 아는만큼 보이고 느껴지니까.. ㅎ공감 0신고
-
익명_07725607 · 2026-06-23 15:07:15@ 님에게 보내는 답글ㅋㅋㅋㅋㅋㅋㅋ ㅇㅈ ㅋㅋㅋ공감 0신고
-
익명_78239883 · 2026-06-23 15:55:50@ 님에게 보내는 답글진짜 그런거 자꾸 다 보여서,, 오히려 피곤해져요 ㅋㅋㅋㅋ공감 0신고
-
익명_29939034 · 2026-06-23 16:07:24@ 님에게 보내는 답글하 맞아요 자꾸 그런것만 보게되욬ㅋㅋㅋ공감 0신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