면접 때 인센 준다고만 하시고 정확한 기준을 안 알려주셨어요. 들어와서 보니 계산이 복잡하던데... 다들 입사 전에 이런 거 어디까지 꼼꼼히 물어보세요?
-
익명_74630839 · 2026-06-23 14:55:15@ 님에게 보내는 답글인센 퍼센테이지 정도만 물어보고 상세하게는 아닌거 같아요공감 0신고
-
익명_68030336 · 2026-06-23 16:10:04@ 님에게 보내는 답글상세하게 묻는건 좀...ㅎ공감 0신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