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쉬는 날이 생겨도 막상 뭘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ㅋㅋ
집에서 푹 쉬는 것도 좋긴 한데 계속 누워만 있으면 오히려 더 피곤한 느낌이라 다들 쉬는 날 어떻게 보내는지 궁금해졌어요.
게임 할까싶은데 게임 추천부탁해요!
-
익명_17255517 · 2026-06-23 14:58:02@ 님에게 보내는 답글저는 애니봅니당 ㅎ공감 0신고
-
익명_12357715 · 2026-06-23 17:09:38@ 님에게 보내는 답글전 밀린 드라마 봐요공감 0신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