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장님이 가르쳐주질 않아서 답답해요
커뮤니티

어깨너머로 배우라는 식이라 물어보기도 눈치 보이고 진도가 안 나가요. 다들 이렇게 알아서 터득하면서 크는 건가요? 적극적으로 물어보는 게 맞는 건지 고민이에요.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