늦는 것보다 낫긴 한데 준비가 안 된 경우도 있어서 난감하네요.
-
익명_07336806 · 2026-06-22 09:16:26@ 님에게 보내는 답글그래서 저흰 안내문에 10분전에 와달라고ㅜㅜ 안내해드려요ㅜㅜ공감 0신고
-
익명_35384701 · 2026-06-22 09:36:22@ 님에게 보내는 답글ㅋㅋㅋ진짜 그럴때마다 난감해요...공감 0신고
-
익명_54849924 · 2026-06-23 13:50:38@ 님에게 보내는 답글그정도는 이해하실거에요 조금만 기다려달라해주세요!공감 0신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