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형샵 스탭으로 1년 있어본 후기
커뮤니티

스탭이 여럿이라 분업이 잘 돼서 체계적이긴 했어요. 근데 그만큼 한 가지만 반복하게 돼서 디자이너 실무를 폭넓게 배우긴 어려웠어요 ㅠㅠ

  • 익명_20267672 · 2026-06-18 14:06:34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체계가 잘 잡혀서 좋긴한데 장단점이 확실해 보이네영
  • 익명_69550556 · 2026-06-18 14:51:16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대형샵은 확실히 시스템이 잘 잡혀 있어서 서비스 응대, 매장 운영, 팀워크 배우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.
  • 익명_04280561 · 2026-06-19 09:58:44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대형샵이 그런 장단점이 있죠ㅜㅜ
  • 익명_16081565 · 2026-06-19 12:02:08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장단점이 확실하네용..
  • 익명_47293757 · 2026-06-19 13:54:16
    @ 님에게 보내는 답글
    체계적이여서 좋긵하지만.... 디자이너로서의 성장은 잘 모르겠죠ㅜㅜㅜ아무래도ㅜㅜ

고객센터

1877-1309

평일 10:30 ~ 18:00
토요일 10:30 ~ 13:00 (일요일,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12:00 ~ 13:00
E-mail hairbear2024@gmail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