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탭이 여럿이라 분업이 잘 돼서 체계적이긴 했어요. 근데 그만큼 한 가지만 반복하게 돼서 디자이너 실무를 폭넓게 배우긴 어려웠어요 ㅠㅠ
-
익명_20267672 · 2026-06-18 14:06:34@ 님에게 보내는 답글체계가 잘 잡혀서 좋긴한데 장단점이 확실해 보이네영공감 0신고
-
익명_69550556 · 2026-06-18 14:51:16@ 님에게 보내는 답글대형샵은 확실히 시스템이 잘 잡혀 있어서 서비스 응대, 매장 운영, 팀워크 배우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.공감 0신고
-
익명_04280561 · 2026-06-19 09:58:44@ 님에게 보내는 답글대형샵이 그런 장단점이 있죠ㅜㅜ공감 0신고
-
익명_16081565 · 2026-06-19 12:02:08@ 님에게 보내는 답글장단점이 확실하네용..공감 0신고
-
익명_47293757 · 2026-06-19 13:54:16@ 님에게 보내는 답글체계적이여서 좋긵하지만.... 디자이너로서의 성장은 잘 모르겠죠ㅜㅜㅜ아무래도ㅜㅜ공감 0신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