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격 때문인지 모질 때문인지 유독 긴장되는 견종이 있네요… 다들 개인적으로 어려웠던 친구들 있으신가요?
-
익명_52309844 · 2026-05-18 14:20:02@ 님에게 보내는 답글포메라니안이 좀 힘드네여..공감 0신고
-
익명_32220924 · 2026-05-20 11:55:50@ 님에게 보내는 답글시바견이 제일 힘들죠 ㅠㅠ공감 0신고
-
익명_43305458 · 2026-06-01 15:39:51@ 님에게 보내는 답글포메...공감 0신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