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일 받으러 오실 떄, 거스러미 제발 좀 뜯지 마세요ㅠㅠ
님들 그거 핸드크림 안발라서 그런거니까 만지지 마시길
-
익명_49838822 · 2026-05-15 14:26:23@ 님에게 보내는 답글ㅋㅋㅋㅋ큨큐ㅠㅠ근데 진짜 못 참겠어욬ㅎㅋㅋㅋㅋ공감 0신고
-
익명_99934991 · 2026-05-15 14:45:51@ 님에게 보내는 답글진짜 보습관리 넘 중요함공감 0신고
-
익명_63964665 · 2026-05-18 14:24:20@ 님에게 보내는 답글공감입니다 ㅠㅠ공감 0신고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