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
채용정보
인재정보
커뮤니티
마이페이지
풀예약이었던 날이라 정말 정신없었는데
한 손님이 계산을 안하고 가셨어요
시술 끝나자마자 다음 손님 받느라 직원한테 결제받으라고 전달했는데 그걸 못들었나봐요
직원은 제가 한 줄 알았다고....ㅎ..ㅎㅎ..
커트비용이라 괜찮다하고 쿨하게 넘겼는데 사실 씁쓸했음ㅠ
손님이라도 결제해주세요~~~~한마디만 해주시지
고객센터
1877-1309
공지사항
온라인 문의
상품안내
물론 직원의 불찰이긴 합니다만 직원도 사람인지라 바쁘면 잊을수도 있는건데
먼저 말씀 좀 해주시지 속상하네요ㅠ